김경환, 송선아, 다빈, 다은, 다준 선교사님 가정에서 남아공 5월 선교 소식을 아리코 가족분들께 전합니다.
(신학교 사역) 크리스토퍼 목사님을 중심으로 신학교 사역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 달에 한 번 강사들이 모여 사역을 계획하고,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학교 사역을 준비하는 형제들 모두 주님께서 주시는 새 힘으로 기쁘게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바이블 스쿨) 매주 수요일 남아공 헬더스트룸 교도소에서 바이블 스쿨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30여명의 형제들이 함께 공부중인데 교도소 특성상, 여러 문제 때문에 전 과정을 수료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잠깐의 시간일지라도 이 바이블 스쿨을 통해 더 많은 형제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성령의 은사”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30여 명의 현지 교회 지도자들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세미나를 수료한 이 형제자매들이 성령의 은사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은혜롭게 적용하여 사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더십 트레이닝) 5월 13일 리더십 트레이닝 사역 위원회 모임을 가졌습니다. 신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리더십 트레이닝 사역은 아직 초기 단계여서 여러 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이 사역이 발전하여 지역 사회에서 꼭 필요한 사역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버지 학교) 5월 17일에서 19일까지 3일 간 남아공 허마누스에서 56기 아버지 학교가 진행되었습니다. 각 지역 교회 담임 목사님들과 교회 지도자들이 함께 섬겨 더욱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자원하여 스태프로 섬겨주신 형제들과 배려해주며 도움 준 아내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들 가정에 더욱 더 큰 하나님의 사랑이 임하길 기도합니다.
앞서 언급한 사역들의 지속적인 진행과 더불어 다가오는 7월 헬더스트룸 교도소에서 진행될 아버지학교를 위해서 특별히 더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