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은 현재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춥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프리카는 항상 덥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나라가 다 그런것은 아닙니다. 남아공은 사계절이 있고, 겨울에는 많이 춥습니다. 아주 드문 경우이지만 겨울 동안 동사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리의 인생의 겨울이 오기 전에 신앙을 준비해야 하듯이 집이 없어 바깥에서 먹고 자는 분들도 겨울이 오기 전에 추위를 대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셔서 5월 29일(수요일)에 바깥에서 자도 따뜻하게 잘 수 있는 담요 50개를 나누려고 합니다.
바깥에서 주무시는 분들도 저마다 형편이 다 다르기 때문에 좀 더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선별해서 도우려고 합니다. 작은 나눔이지만 담요나눔을 통해서 따뜻하게 겨울을 나시게 될 분들을 생각하니 벌써 가슴이 뛰고 감격이 됩니다. 이 귀한 일에 함께 동참하실 분들과 교회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 일을 위해서 뜨겁게 기도해 주시고 후원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세요!
담요 하나도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나눔이 누군가의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한국 돈으로 25,000원짜리 담요를 50명에게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도해 주십시오.
1. 복음과 함께 지혜롭게 잘 나눌 수 있도록
2. 꼭 필요한 분들께 담요가 전달되도록
3. 모두가 행복한 나눔이 될 수 있도록
4. 나눔을 하는 날, 날씨와 환경을 하나님께서 주관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나눌 수 있도록
5. 필요한 물질이 다 채워지도록
담요 나눔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하나님 나라 위하여! 우부쿰카니!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