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지역의 작은 내륙국가 레소토의 개척교회 사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한민국과 기후가 정반대인 레소토는 현재 겨울의 끝자락을 지나고 있습니다. 식량과 일자리를 구하기 힘들고, 더불어 코로나 규제까지 강화되며 개척교회와 지역 주민들은 생계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 속에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적은 양이지만 맛있는 간식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주일학교 아이들과 교인, 지역 주민들은 이 작은 간식에 크게 기뻐하며 감사를 표시합니다. 힘든 시기에 그들의 웃음을 볼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레소토의 개척 교회들 중 많은 곳이 경목과 협력 중에 있습니다. 경목들이 협력하여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여 전국 행정구역을 돌아보고 있습니다. 재정이 부족하여 더 많은 곳을 돌아보지 못하고 돕지 못하는 것에 아쉬움이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도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아리코 가족 여러분들! 굶주림으로 고통받고 있는 레소토 주민들에게 보내는 도움의 손길에 동참해주시길 소망합니다. 그들에게 보내는 음식에는 단순히 물질적 의미뿐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알리는 복음의 의미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소토에 하나님 나라를 전하는 사역에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세요. 하나님 나라 위하여!
후원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