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르에서 작년 11월부터 노숙자들의 자립을 위한 계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은 아누시 공원의 노숙자들에게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경제적 관념을 배울 수 있게 돕습니다. 이 사역을 통해 노숙자들이 자립하며 최종적으로 마다가스카르 땅에 자동화된 양계시설을 지어, 모든 것들을 자급자족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이 사역이 더 값진 이유는, 사역에 동참하는 동역자들이 샬롬 고아원의 아이들이기 때문입니다. 샬롬 고아원에서 함께하며 고등학교를 졸업한 3명의 아이들이 계란 프로젝트에서 선별과, 입출고, 노숙자들에게 나누어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계란 프로젝트는 노숙자들의 자립을 위한 사역이자 샬롬 고아원의 첫 일자리 창출이기 때문에 더욱 기쁘고, 값진 사역입니다.
현재 20가정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조금씩 자립을 해나가고 있고,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상황인만큼 더욱 많은 노숙자들이 참여하길 원하지만 부족한 재정때문에 어려운 현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께서 허락하신 사역이기 때문에, 이들이 자립하는 과정에서 주님의 살아계심을 직접 경험하길 원하기 때문에 기도하며 계속해서 나아갑니다.
우리가 행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행하심을 믿습니다. 아리코 가족 여러분들께서도 마다가스카르의 노숙자들의 자립을 위해, 계란프로젝트에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주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나라 위하여!
후원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