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고아원이 마하부 지역으로 이사오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 잘 정착해가고 있습니다. 샬롬 아이들과 함께 한 마하부 지역에서의 첫 사역은 돌봄센터에 있는 아동들을 위해 점심을 준비하고, 그들의 학업을 도우며 성경을 나누는 것입니다.
매주 화요일, 아카니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저희는 물론 샬롬아이들도 많은 준비를 합니다. 첫 만남에는 대사관에서 후원받은 책 20권을 나누어주었습니다. 또한, 샬롬 아이들과 아카니 아이들이 그룹을 나누어 함께 공부했습니다.
오전시간에는 샬롬 아이들이 아카니 아이들에게 9월부터 시작되는 새학기 선행학습과 성경공부, 한국어공부를 가르칩니다. 샬롬 아이들 중 우수한 성적으로 새학년에 올라가는 중학생들이 스스로 가장 자신있는 과목을 선택해 아카니 아이들을 가르칩니다. 함께 점심을 먹은 후에는 안두 선생님의 프랑스 수업을 진행하거나 그리기, 종이접기와 같은 간단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아카니 돌봄센터 사역에서 샬롬 아이들이 각자 맡은 역할들을 너무나 잘 해내주어 대견하고, 주님께서 작은 자들을 사용하여 귀한 영혼을 섬길 수 있게 하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 주님께 올려드리며, 이 사역을 통해 아카니 아이들은 물론 샬롬 아이들까지 성장할 수 있는 귀한 시간 되도록 아리코 가족 여러분들께서도 함께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