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9일, GT 아프리칸리더십과 세이프타임이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세이프타임은 마스크, 방호복 등 소독 용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에 물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소독, 방역, 위생 용품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세이프타임은 그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방호복 및 마스크 생산라인을 추가로 설정하였습니다.
GT 아프리칸리더십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아프리카의 방역을 돕기 위해 아프리카에 마스크, 방호복, 소독제 등 방역 및 위생 제품을 전달하고자 세이프타임과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세이프타임과의 첫 걸음에, 걸그룹 배드키즈가 함께하였습니다.
걸그룹 배드키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돕기 위해 세이프타임의 브이사이더 소독수 빛 방호복을 기부하였습니다. 기부된 소독수와 방호복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소속사 U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드키즈는 “그동안 많은 분의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전했습니다.
GT 아프리칸리더십과 MOU를 맺게 된 세이프타임은 판매뿐만 아니라 교육에도 특화되어 있는 회사로, 차후 아프리칸리더십과 연계하여 아프리카 청소년, 청년들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리코 가족여러분들께서 GT 아프리칸리더십과 세이프타임이 앞으로 함께 나아갈 길과,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아프리카의 방역을 위해서 같이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