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학교는 2019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2018년까지 51번의 아버지학교가 열렸었는데, 2019년 전반기가 지나기 전에 벌써 58번째 아버지학교가 끝이 났습니다. 후반기에는 더 많은 아버지학교가 열릴 예정입니다.
특별히 8월에 진행될 아버지학교를 위해서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칼리쳐 지역에 있는 두 개의 마을의 리더들이 함께 모이게 되는데 이들 중에는 예수님을 믿지 않는 분들도 섞여있어서 이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열린 아버지학교로 진행됩니다.
아버지학교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새로운 아버지로 거듭날 뿐 아니라, 예수님을 믿고 인생이 새롭게 거듭나는 일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칼리쳐 지역에서 있을 아버지학교를 통하여 칼리쳐 지역의 아버지학교 운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아버지학교를 통해서 배운 것들을 가정에 적용하고 실천함을 통해서 가정이 변화되고, 아버지학교를 통하여 예수님을 만나서 인생이 변화되는 형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학교를 통하여 이혼 직전에 다시 회복되고, 단절되었던 자녀와의 만남이 새롭게 이루어지고, 끊어졌던 대화의 끈이 다시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4개 교도소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교도소 아버지학교가 남아공에 있는 200개가 넘는 교도소 모든 곳에서 이루어지도록 아리코 동역자님들께서 함께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