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칸 리더십 선교사님들의 뜨거운 기도와 도움으로, 교도소에서도 아버지학교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아버지께 용서를 구하며 변해가는 수감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들을 볼 때마다 주님이 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아프리칸 리더십 외에도 다양한 단체들이 수감자들에게 다가가 복음을 전하고 소망을 주는 사역을감당하고 있는데, 많은 수감자들이 아버지학교를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것이 ‘아버지학교’라 평가하여, 내년에는 4개의 교도소에서 아버지 학교를 2번씩 진행해달라는 요청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아버지 학교를 섬길 현지 동역자들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주님의 마음을 가진 백성을 찾게 하시고, 그들을 사용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은 추수때입니다.
추수할 일꾼을 청하오니 주님의 곳간을 채울 일꾼들을 세워주소서.
이곳은 일반 아버지학교와는 다른 상황이라 물질적인 도움이 더 절실한데, 간식비와 식비, 교통비가 필요합니다.
경비를 줄이기 위해 4번에 걸쳐 실시하지만 약 30명의 수감자들과 아버지 학교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매번 40만원 정도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아버지학교를 통하여 예수님의 용서와 하나님의 사랑을 배우게 하시고, 기쁨과 감사로 동참할 분들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