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르 토아마시나 지역 팡갈란 수로를 따라 배로 3시간 이동하면 보이는 암파신다바(Ampasindava) 마을 초등학교의 재건이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96명의 아이들이 공부하던 암파신다바 초등학교가 있는 마을을 사이클론이 덮쳤습니다. 그 피해가 고스란히 전해진 학교는 완전히 무너져버려 학생들이 더 이상 공부할 수 없었고, 교사들과 학생들은 나무 판자 아래에서 겨우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후원 아래 부산 호산나교회와 협력하여 GT 아프리칸리더십에서 암파신다바 초등학교 재건축을 계획했습니다. 계획을 실행에 옮기며 얼마 전 학교 재건을 시작하였고, 감사하게도 3개월만에 완공되었습니다.
현재 암파신다바 초등학교에는 103명의 학생과 3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새롭게 바뀐 학교에 더 많은 교사들과 학생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 학교를 통해 마다가스카르 땅에 찬양과 은혜가 넘치는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암파신다바 초등학교의 새로운 시작에 함께해주세요! 하나님 나라 위하여! 우부쿰카니-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
It tooks 3month to complete school construction at Ampasindava village in Pangalan canal.
Make me to smile when I’m thinking about the kids studying and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