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사역인 ‘씨네템바’를 위한 청소년센터 세우기를 마쳤습니다.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자그마하게 지을 수 있었습니다.
– 어린이교회 가족콘서트를 위한 장소가 대략 두 군데로 압축되어졌습니다. 칸니니와 베털라이프 두 군데 중에 한 군데에서 시도해 볼 계획인데 어느 지역이 더 주님 뜻에 합당한지 기도해주세요. 두 군데 모두 해야 할 이유가 충분해서 한 군데로 정하기가 어렵습니다.
– 어린이 사역팀이 올해 좀더 정비가 되어서 6명의 현지 사역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2명이었는데 꽤 큰 성장이지요. 현재 2명정도를 더 마음에 두고 계속 성경공부를 함께 진행중인데 좋은 열매 거둘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칼리처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졸라 지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이 지역에 어린이교회를 보급하기 위해 어린이와 하나님 나라를 사모하는 현지인을 만나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 또 어린이교회를 진행할 장소를 위해 기도합니다. 현재는 공원에서 아이들을 모아 진행하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비와 바람, 그리고 강한 햇빛을 피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단기 선교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강은희 학생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여름방학을 이용해서 우리 칼리처의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쳐 주기 위해 5월 26일에 케이프타운에 도착합니다. 지금 여러 가지 준비 중인데 은희가 이 곳에 와서 하나님을 더욱 깊이 만나고, 경험하기 바라며, 또 그 사랑을 우리 칼리처 아이들에게도 한껏 나눠주길 기도합니다.
· 지내는 동안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모든 준비가 잘 진행되도록, 또 가족들의 마음에 평안이 있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