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티니의 박재춘, 이윤경 선교사님의 에쿠제니 예수마을 선교현황을 이어서 전해드립니다. 예수마을에는 16~23세의 미혼모들이 모인 안나회원제가 있습니다. 안나회원들은 대부분 학업중에 임신, 출산을 하여 중3-고2때 중퇴를 한 상태입니다. 아기 아빠와는 가끔씩 만나거나 아예 연락이 두절되어 아기를 데리고 원가족들에 얹혀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취업이 더 힘듭니다.
취업준비를 위해 안나회원들과 함께 지난 8월부터 컴퓨터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주2회 7주간의 기초반을 수료하여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도록 격려하려고 합니다. 현재 7명이 수, 금요일 컴퓨터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아기들을 잘 키울 수 있도록, 자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는 목요 기도특공대 사역입니다. 예수마을의 중심은 기도의 집입니다. 주님의 임재가 머무는 곳, 누구나 언제나 기도할 수 있는 하나님 아버지의 집이 되기를 원하지만 코로나19으로 인해 주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8월 첫 주부터는 기도특공대가 조직되어 매주 목요일 9:30 –11시까지 기도회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나라와 민족을 살리는 기도꾼들이 되길 함께 기도해주세요.
또한, 아동결연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6명의 고아와 60여 극빈가정에 매달 쌀, 설탕, 소금, 기름, 칫솔, 치약, 비누등 생필품과 신발 및 옷 등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6명의 고아들은 친척집에서 살고 있지만 따뜻한 주의 사랑안에서 잘 자라고 있으며, 연로한 할아버지 혹은 할머니 손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꿈을 품고 주안에서 성장하길 원합니다.
후원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