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티니의 박재춘, 이윤경 선교사님께서 에쿠제니 예수마을의 선교현황을 전해드립니다.
전세계가 코로나여파로 고통받고 있는 나날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 에쿠제니 예수마을을 통해 일하고 계시는 하나님의 행하심을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아울러 한결같은 사랑과 기도 그리고 후원해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계속해서 함께 선교사 역에 동역하기를 원합니다.
우선 에쿠제니 지역 주민들에게 구호품을 지속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으로 인해 이곳 아프리카 가난한 작은나라 에스와티니는 3월부터 경제적 타격을 입게 되었고, 국경이 봉쇄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업의 어려움과 실직의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여러 단체의 도움으로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7차례에 걸쳐 이곳 에쿠제니 주민 255가정(1,500명)에 정기적으로 식료품을 공급할 수 있었고, 하나님 사랑의 손길을 베풀 수 있어서 감사하였습니다.
두번째로는 400여명이 참석중인 어린이 지역야외예배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휴교중인 아이들은 실내에서 예배를 드릴 수 없어서 새롭게 지역별로 6개의 어린이모임을 조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매주 수,목,금요일에 6개 지역에서 어린아이들과 야외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새로 구입한 휴대용 스피커를 통해 찬양을 들으며 춤추며 함께 예배하게 되어 감사하고, 매주 한 구절씩 12개의 성구를 머리와 가슴에 새기고 있습니다. 예배 후 먹는 간식(도너츠)에 아이들이 행복해하며 빵과 복음의 사역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월요급식입니다. 휴교로 인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학교급식을 받지 못해 굶주림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급식이 필요한 배고픈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해 월요일 급식을 지난 7월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주로 닭고기와 쌀밥, 샐러드 그리고 과일을 약 250명에게 제공합니다. 이 아이들이 잘먹고 건강하게 믿음안에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후원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