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아프리카를 향한 뜨거운 기도와 영적전쟁에 함께 동역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두번에 걸쳐 아프리카를 억누르고 있는 사단의 영에 대하여 들으셨습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아프리카를 어둡게 하고 있는 또 다른 하나의 사단의 세력에 대하여 나눕니다.
사단은 아프리카 사람들의 깊은 속에 두려움을 심어 놓았습니다. 조상신으로 둔갑한 사단은 아프리카 사람들을 두렵게 하여 조상신에게 매여 놓았습니다. 죽으면 조상신이 되다고 가르치고, 조상신의 모습으로 나타나 조상신을 섬기지 않으며 해를 당하거나 많은 문제를 가져왔습니다. 무당들을 통하여 조상신을 불러오게 하고 무당의 굿을 통하여 조상신의 메세지를 전합니다.
장례식이 커지는 이유도 죽으면 조상신이 되기에 꼭 참석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참석치 않으면 조상신으로 부터 해를 당할까 두려워 하지요. 모든 가문은 조상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조상신은 축복의 개념보다는 섬기지 않으면 노엽게 되고 조상신이 화가 나면 큰일날 일이지요. 그래서 조상신을 잘 대해야 하고, 조상신을 부르는 상고마(무당)의 말을 잘 들어야 합니다.
해를 입지 않기 위하여(자동차사고, 남편이 바람 피우는 문제, 직장 잃어버리는 문제, 병걸리는 문제..등등)을 거론하여 무당이 양이나 소를 잡으라고 하든지, 부적 같은 것을 만들어 주거나 굿을 하게 합니다. 전통적으로 남자가 18세가 되면 할례를 받는데, 할례도 조상신께 드리는 의식입니다. 동물을 잡을 때는 조상신을 부르는 의식을 꼭 합니다. 동물우리에 조상신이 산다고 하여 여자들은 얼씬도 안합니다. 두려워하는 인간은 힘을 잃고 무기력해 지거나 그냥 시키는데로 살아가지요.
아프리카에 가장 성장하는 교회는 자이온교회입니다. 조상신과 예수님을 함께 섬기는 이단종교 집단이며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고 전체 교인수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예수님을 영접한 이들이 신앙의 깊은 뿌리를 내릴 수 없는 이유도 바로 조상신을 섬기는 문화가 깊게 뿌리를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흑인정부가 무엇을 결정할 때 상고마(무당)과 상의를 합니다.
우리의 신앙은 오직 예수님만 섬기는 것입니다. 하나님만 의지하고 하나님 만을 예배합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시는 것은 혼합주의입니다. 성경전체를 통하여 하나님이 가장 원치 않으시는 것이 있다면 하나님 외의 다른 신을 섬기는 것일 것입니다.
아프리카가 문제의 대륙이 아닙니다. 가난의 표상이 아닙니다. 사단이 눈을 가려 사단의 정체를 숨기고 조상신으로 둔갑하여 아프리카 사람들을 두렵게 하여 두려움의 노예, 조상신의 노예로 만들었습니다. 이 사단을 향하여 명령의 기도를 해 주세요.
매일밤 10시에 3분동안 아프리카를 어둡게 하는 사단을 향하여 명령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세계의 모든 도시에서 밤10시에 기도해 주시면, 24시간 끝이지 않는 사단을 향한 명령의 기도를 통하여 아프리카가 희망의 땅이요 하나님 나라가 될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명령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더럽고 추악한 영아! 아프리카 사람들의 눈을 가려 자신만 보게 하여 이기주의로 살게하는 더럽고 추악한 사단아!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러갈지어다. 아프리카 땅에서 영원히 물러갈 지어다.
2. 더럽고 추악한 사단아! 아프리카 사람들의 눈을 가려 미래를 보지 못하게 하고 과거에 사로잡혀 사단의 노예가 되게 한 더럽고 추악한 영아!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라갈 지어다. 아프리카 땅에서 영원히 물러갈 지어다.
3. 아프리카 사람들 앞에 조상신으로 둔갑하여 아프리카 사람들을 두렵게 하여 무능하게 하는 더럽고 추악한 영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러갈지어다. 영원히 아프리카 땅을 떠날지어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를 영원한 쇠사슬로 묶노니, 아프리카 사람들을 놓을 지어다… 하나님! 영원한 하나님 나라를 아프리카 땅에 이루시옵소서…
밤 10시에 세게의 방방곡곡에서 사단을 향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령의 기도를 통하여 아프리카가 새하늘 새땅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