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8월에는 캐나다 밴쿠버 삼성교회와 토론토 한인장로교회에서 단기팀이 다녀갔습니다.
단기팀들을 통하여 놀랍게 일하시고, 능력을 드러내시는 하나님의 모습을 경험하며 단기팀이 찾아올 때마다 주님께서 어떤 일을 행하실까 하는 설렘도 함께 찾아옵니다. 단기팀들이 어린이사역을 진행하며 기도로 준비하는 모습, 그리고 상황이 맞지 않자 기도하며 맞춰가는 모습을 보며 그들 자신보다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더 신뢰하는 믿음을 보았습니다.
단기팀이 아이들과 대화하고 뛰어노는 모습은 주님이 함께 하시는 모습이었습니다. 교도소 사역을 담당하며 간증과 대화를 통하여 함께 아파하시고, 아무도 버리지 않으시는 주님의 마음도 보았습니다. 건축사역을 담당하며 육체적 피곤이 있었지만, 기쁨과 감사로 마무리하는 단기팀의 모습에서 주님의 함께하심을 보았습니다!
노방전도를 통하여 한 집 한 집 문을 두드리며 예수님을 전하는 모습은, 모든 생명을 귀히 여기시고 모든 생명이 주님을 다시 찾기를 원하시는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의 마음이었습니다. 단기팀을 보내며 평생 선교사로 인정하고 파송기도를 할 때에, 하나님의 백성을 통하여 모든 곳에서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실 것임을 보았습니다.
하나님! 남아공에 찾아온 단기팀과 함께하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들이 있는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충만하심을 드러내는 복음의 전달자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