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님께 사랑을 전합니다.
이번 주일은 추수 감사 주일이었습니다. 한해를 돌아보니, “주의 은혜가 내게 족하네” 라는 어느 찬양 가사로 제 마음을 계속 고백하게 됩니다.
“주의 은혜가 내게 족하네” 곱하기 백만번..^^
동역자님의 한해는 어떠셨나요? 동역자님의 삶속에서 일어나는 버라이어티한 주님의 은혜와 사랑의 이야기들이 궁금해지는 시간이네요. ^^
남아공 케이프 타운 두란노 어머니 학교 3, 4 기 이야기를 나눕니다.
#1 아버지를 용서해야 한다는 강의 내용을 가지고 조에서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미 강의 때도 많은 마마들이 노우~라고 외쳤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픈 이야기지만, 아버지의 부재, 가난, 가정 폭력, 성폭행 등을 겪고 자란 마마들에게
아버지를 용서하라는 말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힘들어 하는 마마에게 동료 마마가 이야기 합니다.
“알아, 매우 힘든 일일거야, 근데 그 누구도 아닌 너를 위한 일이야. 하나님이 도와주실거야. “
#2 아침 일찍, 밖에서 벌써부터 웃음소리가 납니다.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넓은 잔디밭과 작은 호수…. 를 보며 아이처럼 신나 기뻐하는 마마들의 모습에 저도 그냥 좋아집니다.
어머니 학교를 위해 이렇게 좋은 환경을 예비해놓으신 사랑이 넘치시는 주님. 고맙습니다.
#3 자녀가 사랑스러운 이유 20가지, 진행팀이 분주합니다. ?? 보통 아이들이 4명이상 있는 마마들이 많아요, 그럼, 종이를 더 준비해야겠네요…
네장 다섯장씩 받아가는 마마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저같으면 대표로 한명만 할거같은데, 성실하게 모두 적어옵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아이들에게 표현해 본다며, 아이들 생각에 얼굴이 환해지는 마마들도 있습니다.
#4 서로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마마들,
서로의 상처들을 보듬어 안고 뜨겁게 허그하는 마마들의 얼굴에서 그렇게 우리를 위해서 기도하시고, 눈물로 안아주시는 주님의 모습을 봅니다.
서로의 상처를 싸매주며, 서로를 축복하며 흘린 어머니들의 눈물을 기억하여주시고, 나아가 이 땅의 어머니들의 아픈 상처들이 치유되어지고,
회복되어 주님 안에서 가정의 거룩한 통로로 일어서는 귀한 하나님 나라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5 눈을 감고, 가슴에 손을 얹고, 어머니인 우리가 이렇게 고백합니다.
주님, 제가 어머니 입니다. Lord, I am a mother.
하나님 앞에 겸손히 나아와 눈물을 흘리며 고백하는 어머니들의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또 그렇게 고백할 때 우리 안에서 일하시는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얼마나 뜨거운지요…
이렇게 이땅의 어머니들이 함께 웃고, 울며 나누며, 위로하며, 그 시간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고, 용서를 배우고, 용기를 낼 수 있었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돌아보니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과 은혜가 넘치고 넘쳤음에 뭉클해집니다.
모든 감사와 사랑을 우리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하나님.
이 일을 위해 오랜시간 애써오신 두란노 어머니 학교와 먼길 오셔서 사랑으로 섬겨주신 아웃리치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로 물질로 섬김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해주신 모든 동역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머니 학교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다음 어머니학교를 기대합니다. 어머니 학교 졸업생들이 이 일을 기뻐하며, 격려하며,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면 좋겠다는
이야기들을 들으며, 내년 어머니 학교를 소망해봅니다. 어머니 학교 운동을 통해 이 땅의 상처받은 어머니들이 회복되어지고, 깨어진 가정이 살아나고,
주님이 주인되시는 믿음의 가정들이 일어나는 그 날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6 어머니 학교가 끝나고 난 후 제 차에 있던 포스터를 보고 송하가 이야기합니다.
“어머니 학교가 끝났는데, 나중에 또 할거에요. 그리고 아빠가 아버지학교, 엄마가 어머니 학교랑 알아서 너무 좋아합니다.
예수님 고맙습니다. 예수님 아멘, 예수님. “
일주일동안 밖에 나가있었던 엄마를 잘 내조?? 해준 송하와 폴, 고마움을 전합니다. ^^
11월, 아버지 학교 이야기.
11월 7~9일, 아버지 학교가 시작됩니다. 이 일로 분주히 뛰어다니고 있는 김폴선교사는 지금 쿨쿨 자고 있습니다.
지치지 않고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기쁨으로 섬길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칼리쳐의 아버지들이 아버지 학교를 통해 변화되어지고, 가정안에서 믿음으로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아버지들이 되게해주세요.
아버지학교에 필요한 모든 재정을 채워주소서.
아버지학교를 통해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 나라를 기대하며 함께 기도해주세요.
l.o.v.e. – J
P.erforming A.rts for J.esus
Ali2ce in the wonderland
—
Paul Kim
Mission Co-Worker
Cell (+27) (0)79 485 3114
Good Tree Ministries
Character First Education
Father School Movement Cape Town
I am a Good Teacher Campaign
Yona Yethu Youth Ne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