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기도와 사랑으로 아프리칸 리더쉽 선교에 동참하여 주시고 함께 하나님나라를 이루는 일에 동반자로 서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종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여기까지 달려온것이 동역자님의 기도와 헌신을 보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은햬이지요.
오늘은 답답한 순간을 나누고 싶습니다. 정말 어렵고 힘든 현지흑인마을에 유치원의 기초를 놓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4월에는 정부 관계자들이 못짖게 하여 일단 손을 놓았습니다. 그리고 7월초 다시 다른 곳에 마을 지도자들과 주민들의 바램으로 기초를 다시 놓았습니다. 그리곤 단기팀과 더불어 거의 마무리에 들어 갔을때, 경찰이 동원되어 완전히 전복을 시겼습니다. 땀흘려 짖고 주님의 소망을 품고 지은 건물… 주님께서 이 마을에 복음의 빛을 비추시는 구나 하는 믿음으로 짖던 건물이 한순간 경찰에 의하여 사라졌습니다. 약 200여명의 어린이들이 모여 어린이교회를 마치고 난 직후였습니다.
경찰이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하여 멀리서 있던 어린이들과 동네 사람들은 어찌할 줄 모르는 모습과 우는 어린이들도 있었습니다. 이제것 20여개의 유치원을 지으며 같은 방법으로 동네 지도자들과 상의하여 지었는데…
주님! 어린이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어린이들이 주님의 사랑과 말씀을 배울 장소입니다. 유치원과 어린이교회가 쓸 장소입니다. 주님의 전입니다.
주님 긍휼을 베풀어 주옵소서. 다시 다른마을에서 주민 대표의 요청으로 또다른 유치원 건축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같았습니다. 경찰이와서 더이상 건축을 못하게하여 지금 더이상 진전치 못하는 상황입니다. 정부의 결정이라합니다. 이제껏 같은 방법인데 이제와서 규정이 아니라 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마음 한구석에 주님께서 더 큰 일을 이루시려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영적전쟁의 장이기도 하지요. 주님의눈으로 모든 상황을 볼수 있는 영안이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유치원과 어린이교회가 절실히 요구되는 지역이 많은데… 하는데 생각에 쓸만한 물건을 모아 그린포인트에 있는 물이새고 낙후되어 건축이 필요한 유치원에 재건축을 시작하였습니다. 새로 짖는 것이 아니기에 정부나 경찰도 어찌할수 없던지… 건축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무리까지 사탄마귀 틈타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어린이들을 불쌍히 여기시는 주님의 모습이지요.
주님 감사드립니다. 어린이들에게 구원의 복음을 비추소서.
기도제목
1. 경찰의 저지로 짖다 중단된 3 개지역의 유치원 건축이 이루어 질수 있어서, 어린이들과 마을주민들에 복음을 들을 기회가 될수 있도록…
2. 상처받은 마을 주민들과 건축에 함께한 단기팀과 동역자들이 주님의 위로하심을 경험하고, 또한 주님께 의지하는 믿음을 배울수 있도록…
3. 8월 한달동안 4개의 단기팀이 함께 사역을 합니다. 바쁜 일정과 사역에 주님의 인도하심과 간섭하심이 있고, 또한 주님의 복음이 잘 전해 질수 있도록…
4. 어린이교회가 90여개가 되며 함께 사역에 동역할 선교사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추수할 것은 많은데… 추수할 일꾼을 주인에게 청하라 하셨는데… 뜨거운 기도 부탁드립니다.
5. 8월 18-31일 까지 마다가스카르에서 영어캠프 2곳, 전도집회 참여와 목회자 훈련이 있습니다. 복음의 증언자로 잘 쓰임받을수 있도록…
6. 8월 단기팀들의 사역으로 트랜스카이 전도가 2개 지역에서 실시 됩니다. 1200km를 이동하는것과 캠핑같은 상황에서의 전도입니다. 열악한 환경이지만 성령님의 인도로 기쁨과 감사와 부흥의 때를 볼수 있도록…
함께 이렇게 외치고 싶습니다. 주님 오시옵서서. 주님 저 여기 있나이다. 주님 이루시옵소서. (사진: 짖다가 중단된 유치원장소에서 이루어지는 어린이교회의 모습)
하나님 나라 위하여 엄영흠.유영애. 경환. 미정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