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훈련센터인 Bible Training Institution(BTI)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2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말씀드렸던 것 처럼 이 지역 목회자 및 교회 지도자들에게 성경적 교회관과 신학교에서의 교과과정을 축약하여 훈련하는 1년 과정의 신학교입니다.
12명의 흑인 교회 목사 및 교회지도자들이 등록하였으며
3월 4일 월요일부터 매주 4일 (월,화,수,목요일) 저녁 6:00-8:30까지 수업을 합니다.
이들 중 한 분은 어른 100명 이상이 출석하는 교회의 목사임에도 불구하고 제게 찾아와서
자신에게 지금 꼭 필요한 교육이라며 감사하고 좋아하였습니다.
그 목사님을 통해 다시 한 번 확신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였습니다. 할렐루야!
매주 월요일 오전과 오후에는 음풀레니 하이스쿨을 방문해서 10학년과 11학년
우리나라로 보면 고등학교 1,2학년들에게 이 곳 정규과정인
Life Orientation(도덕,윤리)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 꿈을 꾸고 계획을 세워야하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꿈을 심고 싶습니다.
어린이 사역은 2곳이 늘어나 현재 토요일과 주일을 이용하여 3곳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흑인지역내의 교회들 자체에 어린이를 위한 예배가 없기에
교회의 담임 목사님들을 만나 어린이교회의 필요성을 이야기하고
이 교회들이 교사를 세워 어린이교회를 시작하게 하는 일을 계속해서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어린이교회에 필요한 간식과 간단한 교재는 제공해주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현재 2곳의 교회는 후원자가 있으나,
아래 사진에 있는 어린이교회(팬터코스탈 교회)를 위한 후원자를 찾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3월 중순까지는 목회자 훈련을 위한 학생들을 계속 모집하며 수업이 진행됩니다.
예비하신 이들이 꼭 올 수 있도록
2. 하이스쿨 학생이 자신을 향해 놀라운 계획을 가지신 하나님을 알고 그 계획을 사모하게 되길
3. 흑인 지역 내 모든 교회에 어린이교회가 일어나길
4. 목회자 훈련센터와 어린이교회를 위한 후원자를 붙여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