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을 위해 아리코 가족 여러분들의 간절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남아공에서 오미크론이라는 새로운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정부 측에서 이르게 발견하여 빠른 조치를 취하기는 했으나, 지난 3일 일일 확진자 수 약 16,000여 명에 이어 6일 확진자 수 약 27,000여 명을 기록하며 어려운 상황을 지나고 있습니다.
지난 달까지 어느정도 안정된 상황 속에서 진행하던 남아공의 여러 사역들도 조금 이르게 마쳤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오랜만에 열린 하늘길에 한국으로 입국 예정이었던 여러 선교사님들과 그 가족분들의 비행 일정이 막힌 현재 상황입니다. 마음 아픈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기도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남아공과 더불어 변이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러 나라가 안정될 수 있기를, 예상치 못한 상황 가운데 놓인 선교사님들과 그 가족 분들의 안위를 하나님께서 돌봐주시기를, 또 다시 온 혼란스러운 상황 가운데에서도 마음의 중심을 지키며 하나님의 뜻을 발견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영혼을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아리코 가족 여러분들께서도 한 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나님 나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