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의 농장학교는 농장에서 일하는 일꾼들의 자녀들이 다니는 학교입니다. 학비가 무료이고, 하루에 두 번 밀가루죽으로 아이들의 끼니도 챙겨줍니다. 이런 농장학교는 전체예배가 불가능한 일반 학교와는 다르게 교장의 재량에 의해 종교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칸리더십은 매주 금요일에 이 농장학교에 찾아가 교직원, 전교생과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때론 음식을 나누기도 하고, 같이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갈급한 100여명의 아이들이 매주 금요일 예배를 기다립니다. GT 아프리칸리더십의 선교사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4년 넘게 동일한 은혜로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피폐한 부모 밑에서 자란 농장학교 아이들은 성폭력으로 인해 일찌감치 미래를 포기합니다. 이 아이들은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아기를 낳아 국가에서 지원받으며 농장에서 계속 살아가는 삶을 택합니다. 모든 곳에서 외면되고 소외된 이들을 하나님이 붙드십니다. 농장학교 가운데 완전한 복음이 선포되어 이 아이들이 회복되고, 이땅의 소망이 되게 하옵소서.
이 농장학교(H.M.Beets Primary School)안에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나타나도록 기도해주세요. 이 아이들이 회복되어 남아공의 땅을 변화시킬 복음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해주세요!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