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삽니다’란 고백드리며 한 해를 이끌어 주신 아프리칸 리더십 가족분들께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아프리카에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뜨거운 햇살과 세찬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 뜨거운 열기가 복음의 열기가 되게, 그리고 세찬 바람이 성령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 나라 임하옵소서!!!
트랜스카이에서 첫번째로 유치원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실비아 아주머니가 교사로 수년동안 유치원에서 수고를 하셨습니다. 처음으로 졸업식을 가지며 감사해 하는 실비아의 모습 속에 주님의 기쁨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18명이 졸업을 하는데 여지없이 길어져서 7시간 가까이
졸업식을 하였습니다. 지친 어린이들은 앞에 졸업가운을 입고 있다 잠이들고 잘 앉아있는 것 같으나 눈이 감겨있는 어린이들…
하지만 얼마나 기뻐하고 뿌듯해 하는지 자그마한 사각모를 잘 쓰려는 모습들을 봅니다. 부모들은 전날부터 양을 잡고 음식을 준비하여 어린이들과 참석자들을 잘 대접하였습니다. 주님! 어린이들이 주님의 말씀으로 잘 양육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배운 말씀 잘 간직하게 하시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랑도 많이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어린이들 되게 하옵소서…
어린이 교회 소식입니다. 주님의 은혜가운데 어린이 교회가 70개가 되었습니다. 수 많은 어린이들이 어린이교회를 통하여 주님 배우며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청소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청소년이 되니 어린이교회의 작은 어린이들과는 너무 맞지 않아 교회를 떠납니다.
이제 어린이교회마다 청소년 사역이 너무 절실히 요구됩니다. 어른은 없지만 청소년들이 교회를 이루고 계속적인 신앙이 성장하여야 하는데…
수많은 어린이 교회속에 청소년 사역들이 이루어 지도록… 그리고 이 어린이교회에서 성장한 청소년들이 어린이 교회 교사도 되고 교회를 이룰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도제목
1. 칼리쳐의 22개 유치원 중 15개 유치원의 합동 졸업식이 거행되었습니다. 158명의 어린이들이 사각모를 쓰고 늠름한 모습으로 졸업장을 받았습니다. 어린이들을 사랑하시는 주님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주님! 어린이들을 불쌍히 여기시며, 주님의 모습을 들어내시며, 어린이들을 통하여 이땅에 하나님 나라 이루어주옵소서.
2. 이제 어린이교회가 방학을 맞이하며 한달여동안 쉽니다. 주님! 이 기간 동안 성령께서 어린이들을 인도하시고 가르쳐 주옵시며, 또한 술취함과 방탕의 계절에 주님 말씀과 더불어 세상가운데 주님것 구별할줄 아는 어린이들 되게 하옵소서.
3. 감사!감사! 마다가스카르의 목회자 신학훈련 교재 10권 2500페이지의 번역을 마무리 할수 있게 하신 주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 그리고 구원의 소식이 이 교재를 통하여 증거되게 하옵소서. 이 교재를 통하여 마다가스카르의 교회가 말씀으로 새롭게 되게 하시며, 교제 인쇄에 필요한 물질을 채워주옵소서.
4. 요즘 사역 담당하며 주님께서 미리 예비하시고 준비하여 우리를 초청하셔서, 주님나라를 이루어 가신다는 생각에 감사가 넘칩니다.
영의 눈이 떠져 주님이 준비한 것과 미리 예비하신 것을 잘 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경환이가 벌써 대학 2학년을 마쳐가고 미정이는 고2를 다 마쳤습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자녀들이 잘 자라 하나님 나라의 섬기는 자가 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