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인 아프리카의 성탄절에 어린이 성탄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말룽기사 목사님이 주님 앞에 헌신하여, 2년 전 마을 회관 겸 교회로 쓸 수 있는 건물을 건축하였습니다. 방과후에 어린이들을 모아 수업 지도를 하고, 직장을 구할 줄 모르는 이들을 모아 여러 단체를 불러 직장을 구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또한 주변의 학교를 초대하여 마을 주민들과 만나게 한 다음, 부모들이 교육에 대한 열정을 가지도록 돕는 일을 그 건물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마을의 청소년들을 모아 함께 어린이 교회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에는 200여명의 마을 어린이들을 모아 성탄 행사를 하였습니다. 2년 전 처음 어린이교회를 접하고 매주 어린이교회를 하며 즐거워하던 말룽기사 목사님! 어린이교회의 중요성을 알고 한 영혼 한 영혼 다가가시는 목사님의 모습에서 주님을 마음을 봅니다.
이번 성탄에 어린이들에게 예수님을 보내신 하나님의 마음을 나누려 모금도 진행하고, 여러 교회를 초대하여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탕과 초코렛 등 많은 선물을 안겨 주었습니다.
하나님! 어린이들을 향한 주님의 마음을 말룽기사 목사님을 통하여 쏟아 부어주세요. 하나님의 그 뜨거운 사랑, 아이들을 구원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마음, 하나님께서 이 땅에 보내신 생명들을 항한 열정, 하나님이 가르치시길 원하시는 것들을 말룽기사 목사님을 통하여 어린이들과 마을 주민들에게 부어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