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코 동역자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으로, 심각한 기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부 마다가스카르 구호 사역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부 구호 사역의 주 나눔 물품은 쌀과 어린이 영양식이지만, 그 외에도 주민들의 자립을 위한 염소나눔과 아이들을 위한 옷나눔, 열악한 집에 살고 있는 가정을 위한 집짓기 사역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치부리(Tsivory) 지역의 건축된 교회를 방문하여 주춧돌을 놓고, 함께 말씀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배 이후에는 모인 이들에게 빵과 쌀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열악한 환경 탓에 온 몸이 흙먼지와 벼룩으로 뒤덮였지만, 소중한 이들의 필요를 더할 수 있는 이 시간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만드라레 강 상류에는 코뮨에 등재되지 않아 정부나 민간단체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는 무라페누(Morafeno) 마을이 있습니다. 무라페누 마을을 방문하여 구호 쌀을 전달했습니다. 심한 기근으로 인해 이주해 온 사람들이라 농사지을 땅이 없어, 기존 주민들의 눈길이 닿지 않는 곳에 난민처럼 살고 있었습니다. 차량접근도 되지 않는 오지 지역이라 13km 떨어진 이푸타카(Ifotaka) 마을까지 걸어 나와 서둘러 쌀을 받아갔습니다.
곧 무너질 것 같이 부실한 집에 살고 있는 다섯 가정들에 집을 지어주려고 합니다. 해당 가정들은 가족 구성원이 많은 가운데 집이 협소할 뿐 아니라 금방 무너질 수 있는 상태라 속히 건축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안전한 가옥이 세워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사랑하는 아리코 동역자님들! 심각한 자연재해로 인해 선인장으로 생명을 연명하는 마다가스카르의 어린이들과 주민들의 아픔에 공감해주시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한 마음으로 기도해주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나라 위하여!
-
한 아이가 한 달을 먹을 수 있는 비용 – 월 10,000원 (영양이 골고루 들어간 어린이 영양식 Super Farine)
-
한 가정이 한 달을 먹을 수 있는 비용 – 월 37,000원 (쌀 50kg 1포대)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
후원계좌 : 하나은행 646-910091-21805 (예금주 : 푸른나무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