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기에 너무나 많은 가정 폭력을 줄여보자는 의도에서 시작한 We are Family 캠페인이 이제 가정을 살리는 캠페인으로 활기차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모든 가정은 행복할 권리가 있다” 라는 외침으로 팜플렛을 보급하여 가족들이 이를 읽고 생각하게 하고, 특별히 가정의 모습을 스스로 그려갈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입니다.
팜플렛 5만장을 인쇄하여 현재 5만 가정에 나누었고 달력 1만장을 인쇄하여 1만 가정에 붙여주었습니다. 남아공의 프리토리아, 요하네스버그, 더반, 트랜스카이, 이스트 런던, 블루폰테인, 오버스트랜드, 칼리쳐 지역, 그리고 특별히 이 중 3지역은 팜플렛을 통한 가정폭력과 가정문제 그리고 청소년 문제 등의 연구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팜플렛 1만장 인쇄에 약 1,000불이 들어갑니다.
1,000불이면 1만 가정에 팜플렛을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올해 20만 가정에 나누기를 소망합니다. 캠페인을 위하여 많은 교회들과 청년들이 연합하여 팜플렛과 달력을 배부할 수 있도록, 더욱 행복이 넘치는 하나님의 가정으로 회복되기를 함께 기도해주세요!
후원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 하나은행 602-910258-57205 (예금주 : 아프리칸리더십)
후원문의 : 1666-3220 (GT 아프리칸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