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 GT 아프리칸리더십과 MOU를 체결한 주식회사 지콤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주)지콤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아프리카의 방역을 돕기 위해 아프리칸리더십과 기부에 관한 MOU를 체결한 뒤, 걸그룹 배드키즈를 통해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자체제작된 브이사이더 소독수와 방호복을 기부하였습니다.
지콤은 미국의 전자상거래 마켓인 위시(wish)와 파트너 계약을 맺고, 사업 확장을 위해 발돋움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의 발전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지콤은 (주)가인, (주)이지앤코리아의 ‘이지가드 마스크‘, (주)다원전자 ‘콜링 마스크‘가 공동으로 협력하여 사회에 마스크 275만장을 기부하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지콤의 이근호 의장님은 “우리에게 이제 흔해진 마스크 한 장이 아프리카에선 하루 인건비에 달한다. 세상 모든 아픔을 다 나눌수는 없겠지만 부강한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세상을 밝게 비추고 싶었다“며 사회를 위한 기부와 선행, 아프리카에 대한 소망을 보여주셨습니다.
아프리칸리더십과 함께 아프리카의 방역을 위해 힘쓰고 있는 지콤과 저희의 앞으로 나아갈 발걸음을 위해 아리코 가족여러분께서도 함께 기도해주시길 소망합니다. 우부쿰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