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의 가족들에게
할머니 요즘에도 밤마다 무릎 쑤시어 잠을 못 이루시나요?
할아버지 기침은 좀 나으셨나요? 할아버지에게 감기는 페렴하고도 같은 존재잖아요.
엄마 이제 제 걱정은 조금 덜 하시고 편하고 행복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사시면 좋겠어요.
아빠 지옥인지 천국인지 어디에 계실지는 모르지만 천국에서 꼭 만나고 싶네요.
삼촌 항상 고마워요. 항상 말없이 저를 믿어주니 그것 보다 더 큰 은혜가 어디 있을까요.
이모 맞벌이 한다고 고생이 많죠. 이모의 어려운 경제사정을 제가 알지요. 마음 담아 보내 주시는 후원은 아프리카 사람들을 위해 쓰여지고 있지요. 이모가 선교사이지요.
우리에게는 모두 가족이 있지요. 우리 가족이 모두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기를 소망하지요.
기도하고 잘 살아보려고 애쓰고 교회 가고 착한 모습 보이려 노력도 하지요.
그런데도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밖에 설명할 길이 없지요.
하나님 나라의 가족 되는 사랑하는 동역자님 오늘도 하나님의 구원이 우리 모두의 가족 안에 오기를 소망해 봅니다. 그리고 아프리카 땅에 있는 우리의 형제, 자매들에게도 그 은혜가 살아 숨쉬기를 기도합니다.
아프리카 생활 이제 1년이 넘었지요. 그리고 이제 만들어 진 일을 하기 보다 일을 만드는 사역이 되어 가고 일을 직접 하기 보다 결정에 책임을 져야 하는 사역이 되어 감을 느끼지요. 1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아프리카를 다 이해하지는 못해도 하나님 나라의 형제 자매들을 바라보는 저의 마음과 눈이 계속 견고해 지고 있음을 느끼지기에 감사할 뿐이지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이 작은 종에게 주님 마음 주셔서 하나님 나라 꿈꾸게 하시고 주님 말씀 이루게 하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사랑합니다. 하나님! 이 흉악한 죄인에게 주님 사랑 주셔서 다른 사람을 섬기게 하시고 새 삶을 살아가게 하시는 하나님이 얼마나 위대한지요.
찬양합니다. 하나님! 이 보잘 것 없는 입술로 주님 찬양하고 고백할 수 있는 믿음 주셔서 주님의 아름다운 말씀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게 하시니 얼마나 놀라운지요.
선교는 현주가 아니라 하나님이 하십니다.
선교는 동역자님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십니다.
선교는 사람의 일이 아닌 하나님의 일입니다.
하나님의 일에 우리의 삶을 드리십시다.
가정에서, 학교에서, 직장에서, 세상에서 하나님이 일하실 수 있도록 믿음으로 우리를 삶을 드리십시다.
사랑하는 동역자님! 아프리카에서 응원하고 기도 하겠습니다.
동역자님의 삶 속에 하나님의 나라가 드러나기를 믿음으로 기도합니다.
아프리카 형제 자매들을 위한 기도를 놓지 말아 주세요.
1. 아프리카 아이들은 지금 방학 중입니다. 주님이 주신 3주의 시간을 가치 있고 소중하게 사용하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2.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Youth Worship Member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섬기는 하나님의 자녀로 사용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3. 4월의 Youth Worship 주제는 Amazing Grace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물질적인 축복이 아닌 구속적인 축복임을 고백하고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100명의 학생들에게 주시고 말씀을 나눌 필요한 사람들을 보내 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4. 4월 14일 2학기가 시작됩니다. 9개 고등학교에서 하나님의 성품과 문화를 가르치는 카스타와 보보를 기억하여 주시고 이들을 사용하시어 학교와 학생들을 변화시킬 하나님 감사합니다.
5.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Youth Camp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캠프의 주제는 “예수님의 제자 되기”입니다. 미국 C.C.C.선교사들과 아름다운 동역을 이루게 하시고 캠프에 필요한 100만원의 재정을 채워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6. 매트 공장 Renovation작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9명의 새로운 마마들이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3개월간은 경쟁력 있고 상품성 있는 매트를 만들기 위해 훈련 기간으로 보낼 예정입니다. 어려움 가운데 살아가는 마마들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고백되고 이들의 삶을 통해 지역이 하나님 나라로 변화되게 하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7. 4월에도 매주 토요일 12시 Guitar Class가 진행됩니다. Guitar Class를 섬기는 사역자 Lucky에게 힘주시고 배우는 학생들에게 인내와 실력을 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8. Café Africa(club.cyworld.com/cafeafrica)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삶을 나누고 아프리카 선교의 공간으로 운영할 운영진들이 구성되게 하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9. 학교 도서관 프로젝트의 책 선별과정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도서관 프로젝트팀이 한국에 만들어 지기를 소망해 봅니다. 아프리카 공립학교에 책을 통해 선교하는 팀으로 구성되게 하시고 이를 통해 아프리카의 학교에 하나님 나라 교육을 이루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10. 4월에도 기도할 것이 무지 많지요. 현주가 단순히 기도제목이 많은 사람이 아닌 믿음으로 기도하고 삶으로 행하는 종이 되게 하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라 위하여
남아공에서
김현주 동역자 드림